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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한 Facebook 마케팅 결과를 얻는 방법에 대한 전문가 조언



페이스북은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로 손꼽힌다.


매일 수백만의 사람들이 등록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기존 사용자들이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전략에서 페이스북의 적절한 사용을 이해해야만 한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세요.




경연대회를 개최함으로써 페이스북 페이지의 팬층을 넓힐 수 있으니, 반드시 그 기회를 이용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한다면 그들에게 상과 인센티브를 주어라.


반드시 제대로 된 절차를 밟아서 실제로 상을 내라.


그렇지 않으면 너의 정직성이 의심받게 될 것이다.




당신의 팬들과 소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벽에 게시할 때 그들에게 말대꾸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벽과 또한 당신의 회사에 대한 어떤 @ 메시지(예: @Nestle)를 감시하는 것을 의미한다.


누군가 불평할 때는 즉시 회답해야 한다.




페이스북 오퍼즈는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콘테스트를 운영하거나 무료 상품을 주는 훌륭한 도구다.


제안을 정하고 승진 직책을 선택해라.


제의에 따라 팔로워가 아닌 사람들에게 홍보하고 싶을 수도 있다.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돋보이게 만드십시오.


사용자 지정 탭을 통해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방문자를 위해 페이지의 정보를 최적화할 수 있다.


거래, 경연대회, 프로모션은 자체 탭으로 구성할 수 있다.




특정 광고로 고객을 공략하는 한 가지 방법은 페이스북의 "고객 대상" 기능에 이메일 목록을 추가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광고하는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리드에서 본격적인 판매로 전환하기 때문에 당신의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낮출 것이다.




기존 청중을 상대하십시오.


많은 경우, 사람들은 더 많은 호감과 팔로워를 얻는 것에만 관심을 가지며, 때때로 그들은 그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팔로워들을 무시한다.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 마케팅을 잘 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청중을 존중해야 할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의 브랜드에 훨씬 더 많이 들어가게 만들므로, 당신의 팔로워를 알아주는 것을 잊지 말아라.




더 많은 팔로워를 얻기 위해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하십시오.


당신의 뉴스레터에 등록하거나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보상을 하라.


그것은 당신에게 많은 비용이 들지 않을 것이고 장기적으로 돈을 벌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사람들과 접촉할 것이다.




비즈니스만을 위해 Facebook 그룹 페이지를 사용하십시오.


정보를 위한 유용한 정보 센터 또는 고객이 동료 구매자와 대화할 수 있는 장소가 될 수 있다.


그룹에게 당신의 특별 할인과 다른 유용한 정보에 대해 알리십시오.


이런 식으로 팬들과 개인적인 관계를 맺게 될 것이다.




사용자 또는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업데이트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은 현재 사건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좀 더 개인적인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지만, 이러한 주제가 당신의 모든 가입자들에게 흥미롭지는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논란이 되는 주제를 토론해야 할 경우 개인 페이지를 위해 저장하십시오.




논의된 바와 같이, 페이스북은 고객과의 접촉을 통해 당신에게 무제한적인 판매 가능성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읽고 나면, 이제 마케팅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잘 이해하게 된다.


지금 바로 Facebook에 가입하여 마케팅을 시작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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